사진/인물사진

사진 찍기 좋은 장소!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 사진 데이트

nepori 2020. 12. 29. 20:22
반응형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추천!
덕수궁,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 추천!

오늘은 서울에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릴게요.
이 곳은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덕수궁은 궁과 함께 한국적인 느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덕수궁 안쪽으로 들어가서 국립현대미술관을 가면

유럽 분위기의 건물과 분수들이 있어

2가지 분위기의 촬영을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찍는 당시에는 날씨가 따뜻했고
코로나 따윈 없던 때라

너무 재밌게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다만.... 날씨가 안좋았어요... ㅠㅠ

 

흐린날은 흐린날만의 예쁜 분위기가 있긴 하지만

그런 분위기를 찍으려고 했던건 아니여서

좀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보정으로 열심히 살려봤습니다.

그래도 흐린 날처럼 보이나요? ㅠ

여튼 사진처럼 저렇게 높고 큰 돌 기둥이 있어서

유럽의 느낌이 들어요.

 

국립현대미술관은 건물이 특징이니

건물을 활용해서 사진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처럼 의상은

드레스나 원피스가 어울릴거 같아요. :)

 

이날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쭉 올렸으니 천천히 내리면서 봐주세요.

 

 


어떤가요?

이국적인 느낌의 장소입니다.

서울에서 이런 느낌의 장소가 필요하다면!

국립현대미술관으로 촬영을 나가보세요 ㅎㅎ

 

 


사용한 장비는!

이날 사용한 장비는

메인 카메라로 a7m3+85gm(팔오금)

서브 카메라로는 a6400+55.8z

추가로 짐벌 로닌SC를 들고 갔습니다.

 


이날은 제가 로닌SC를 구입 후

테스트 촬영을 해보려고

들고 갔던 날입니다.

 

그래서 영상도 찍었어요.

물론 아마추어 느낌의 영상이지만

저는 도입부가 맘에 들어요 ㅎㅎ

 

예전에 유튜브에 올려뒀던

영상 링크를 남기고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https://youtu.be/imiw9ibpt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