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화면 공유

아이폰, 갤럭시 스마트폰 무료 배경화면 공유! 별, 라벤더, 물결, 들국화, 새별오름

nepori 2021. 8. 1. 21:23
반응형

아이폰12, 갤럭시 무료 배경화면 공유!
별, 라벤더, 물결, 들국화

 

아이폰12와 갤럭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이 두번째네요~! 다음번에는 레트로한 사물들을 모아서 올려볼게요~

이번에는 자연이라는 주제로 묶은 배경화면들입니다~!

 

 

두번째 시리즈는 자연 사진입니다!

자연이 주는 편안한 느낌은 언제나 기분 좋게 해주죠~ 제가 찍은 사진 중에 배경화면으로 쓸만한 사진들을 모아서 공유합니다~!

모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스마트폰 무료 배경화면 5종 모음



 

 

 


 

1. 한강 물결

한강 물결을 찍은 사진입니다~! 해가 지기 전 약간 어두운 상황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이폰 컬러 중에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와 잘 어울립니다. 전 그래파이트 컬러를 쓰고 있는데 아주 잘 어울려요~

배경화면_물결.jpg.zip
0.84MB

 

 

 


 

 

2. 밤하늘 별들

두번째 사진은 밤하늘 별들입니다. 제가 캠핑 갔을 때 삼각대를 두고 찍었던 사진입니다. 실제 눈으로는 별이 많지 않았는데 찍힌 사진을 보니까 너무 많이 찍혀서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 배경화면도 퍼시픽블루와 그래파이트 컬러가 잘 어울립니다~

배경화면_밤하늘별.jpg.zip
0.91MB

 

 

 

 


 

 

 

3. 제주도 새별오름의 노을

와이프님과 제주도 여행을 가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실제 눈으로 봤던 감정을 모두 살리지 못했지만 정말 멋진 장면이었어요.

배경화면_새별오름.jpg.zip
0.83MB

 

 

 


 

 

 

 

 

 

 

4. 한강과 라벤더

한강과 라벤더를 함께 담은 사진입니다. 이것도 노을질 때 찍었어요. 개인적으로 노을지는 시간인 골든아워를 좋아합니다~!

 

 

 

 


 

 

 

5. 들국화

노들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초록초록 색에 옐로우 컬러가 너무 예뻤어요.

 

배경화면_들국화.jpg.zip
0.99MB

 

 

 


 

 

원하시는 사진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구요~

다만 배경화면 외에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럼 다음 무료 배경화면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배경화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2 배경화면 공유! 감성 도시 사진  (1) 2021.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