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물사진

골든 아워, 골목에서 노을과 함께 담은 인물 사진 sel55f18z

nepori 2021. 2. 5. 22:57
반응형

골든아워, 골목에서
노을과 함께 담은
인물사진

 

안녕하세요.

저는 카메라와 친해지기 위해 평일에도 종종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를 들고 다니고 데이트 때에는 꼭 카메라를 챙겨서 나갑니다. 이런 날에는 간단하게 작은 렌즈 하나만 마운트해서 나갑니다. 이날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sel55f18z 렌즈를 마운트했습니다. 작고 해상력 좋은 렌즈입니다~!

 

합정으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이 때는 코로나가 없

을 때라 마스크도 안썼네요. 이 시절이 그립습니다 ㅠㅠ

 

 

지하철을 타고 합정으로 이동했는데 빛이 너무 예쁘게 들어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주변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용한 촬영으로 셔터음을 끄고 촬영했습니다. 다만 55mm 화각을 껴놔서 많이 타이트한 감이 있습니다... 이런 좁은 장소에서는 많이 아쉬운 화각이죠 ㅠ

 

 

저녁을 먹고 카페로 이동하는 중에 노을이 멋져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때마침 딱 골든아워 시간이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움직이는 동작이 있는 사진이 좋습니다. 일부러 포즈를 취해서 찍는 사진보다 이렇게 움직이던 도중을 촬영하는게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카페는 도쿄수플레로 갔습니다.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였습니다. 여기서도 몇 컷 찍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