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리뷰

갤럭시 z플립3 라벤더 개봉기 언박싱 후기!

nepori 2021. 9. 29. 22:05
반응형

갤럭시 z플립3
라벤더 색상 개봉기
언방싱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핫한 스마트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곧 결혼 기념일이라 와이프님께 드릴
갤럭시 z플립3를 구매했습니다!

핫한 폰이라서 그런지 삼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블랙을 제외한 모델은 재고가 없는 상태더라구요 ㅠ
그래서 당근마켓으로 미개봉 자급제 폰을 구매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라벤더로!!!




z플립3 라벤더 언박싱!

박스는 정말 얇습니다.
충전기가 빠지면서 굉장히 얇아진거죠.
아쉽긴한데 집에 충전기가 많이 있긴해서 문제는 없네요... ㅎㅎ

박스는 깔끔하네요 ㅎㅎ Z에 홀로그램박이 입혀져있어서  포인트가 되네요.

드디어 실물! 아주 길어보이네요. 상하로 아주 길어요.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뒤에서 이야기를 할게요~

폰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품입니다.
별거 없습니다... ㅎㅎ




z플립3 실물 사진

진짜 디자인 예뻐요.
제 직업은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그래서 성능보다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매번 아이폰만 사용해왔습니다.
제 와이프도 디자이너라 아이폰을 계속 사용했습니다.

이번 아이폰13 디자인보고 카메라에서 너무 실망한 상태였는데 갤럭시 z플립3는 진짜 예뻐 보이더라구요.
여튼 외관 디자인은 정말 예쁩니다.




z플립3 장점

가장 중요한 장단점을 이야기해볼게요~
먼저 장점입니다.

1. 접으면 작은 사이즈
주머니에 넣기 좋고 가방에 넣기도 좋습니다. 접으니 정말 귀엽더라구요.

2. 예쁜 디자인
꾸미기 좋은 디자인이에요. 뒷면이 굉장히 심플해서 스티커나 케이스로 예쁘게 꾸미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3. 접고 쓰는 삼성페이
열지 않아도 커버 디스플레이로 빠르게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해보입니다 ㅠ 전 아이폰이라 쓰는걸 보기만 했는데 저도 이러다 갤럭시로 넘어갈지도...




갤럭시 z플립3 단점

이번에는 단점입니다.

1. 생각보다 큰 크기
접었을 때는 작지만 펼치면 생각보다 커요. 제 손은 남자 손 평균 크기인데 제가 잡아도 크더군요.

2. 안드로이드 os
이건 사람마다 다를거라 생각됩니다. 문제가 안될수도 있죠. 안드로이드의 모션과 전반적인 디자인은 아이폰보다 아쉬웠습니다. ㅠ 그래도 안드로이드의 장점인 커스텀으로 디테일하게 조정해주면 편하기도 하고 디자인도 예쁘게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직은 단점을 더 못 찾았습니다.
배터리가 빨리 떨어진다고 하던데 체감은 아직 안되는거 같고 뜨겁다라는 말도 많았는데 제 아이폰12프로가 어쩔 땐 더 뜨겁더라구요... ㅠ



마무리

삼성이 요즘 디자인을 예쁘게 잘 뽑느거 같아요.
더 사용해보고 문제점이 발견되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