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물사진

노을과 인물을 담기! 후암동 스냅 사진 촬영 + 스파클라

nepori 2020. 12. 20. 10:41
반응형

컨셉

갑자기

노을 진 하늘과 함께 인물사진을 찍는 것을

찍어보고 싶다는 생겼습니다.

 

열심히 핀터레스트를 찾아서

레퍼런스를 모으로

인스타그램으로 올려서

모델분을 모집했습니다.

 


장소

장소는 퇴근길을 생각했기 때문에

후암동쪽의 느낌이 잘 맞겠다고 생각하여

결정했습니다.

이날의 베스트 컷

 

검색해보니

사람들이 많이 찍는 장소가 있었는데 카페 무니 쪽이었습니다.

위 사진 무니 앞쪽 골목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다만 이날 날씨가 안좋아서

채도 높은 노을이 아니라

약간 물빠진 색의 노을이었습니다 ㅠ

 

후암동 분위기는 너무 좋았으나

한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해질 때 역광으로 찍으려면

경사 때문에 모델분이 밑쪽에 있고

제가 위쪽에서 서야했습니다.

 

그러면 제가 밑쪽으로 찍어야하니

하늘이 잘안나와요 ㅠ

거의 바닥에 앉아서 촬영했어요 ㅠ

 

골목도 참 예뻤어요.

후암동쪽은 식물들로 잘꾸며져 있었습니다.

관리를 잘 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스파클라, 크로스필터

스냅 촬영 때 쓰려고 미리 사둔

스파클라와 크로스필터가 있어서

이날 사용해봤습니다.

어떤가요? 나름 분위기 있죠? ㅎㅎ

다만 완전 어두워졌을 때가 아니라

어두워지고 있던 중이라

스파클라가 빛이 약하게 표현이 되어

아쉬웠습니다.

 

촬영 때 스파클라를 제대로 담으려면

완전히 어두워진 저녁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