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물사진

라이카m10과 주미룩스50mm 현행 렌즈로 촬영한 데이트 스냅

nepori 2020. 12. 20. 10:59
반응형

이번에는 라이카m10으로 촬영한

사진을 들고왔습니다!

 

이날은 와이프님과 서울숲에서

데이트를 했던 날이었어요.

 

서울숲은 사진찍기 정말 좋아서

자주 가는거 같아요.

 

이 날의 베스트 컷

서울숲은 사람도 많지 않고 넓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습니다.

 


라이카m10

라이카m10은 수동 카메라이기 때문에

초점 맞추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만 문제는 초점 안맞는 사진이

정말 많이 찍힌다는것...

하지만 그것도 감성이라고 포장이 되죠... ㅎ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아쉽게도 초점은 맞지 않았지만

나름 분위기 있습니다!

저는 라이카 M10 실버바디에

주미룩스도 실버로 깔맞춤을 했습니다.

어떤가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카메라죠~ ㅎㅎ


주미룩스 50mm 현행

해상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조리개도 1.4라서 심도도 얕아서

묘하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인물 두명에 배경을 넓게 담았음에도

배경은 부드럽게 날려주죠 ㅎㅎㅎ

 

마지막으로는

서울숲 근처에 있는 블루보틀 사진입니다!

색감 예쁘죠? ㅎㅎ

라이카m10은 가성비는 똥망 카메라지만

감성이 있긴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