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리뷰

리코GR3 가방 추천! 코닥 코듀로이 스몰백!

nepori 2020. 12. 30. 21:40
반응형

리코gr3 케이스
가방 추천!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디자이너~ 내포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리코gr3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우선 사용한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굉장히 만족하는 카메라입니다.

보통 작가 가벼운 카메라는 사진이
폰카랑 별차이가 없고 애매해서
추천드리지 않는데
리코gr3는 센서 크기가 커서
사진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어쨎든 이번 내용은 리코gr3에 성능에 대한곤 아니니까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리코gr3의 전면부 렌즈쪽은
기스에 취약한 재질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gr3도 벌써 기스가 생겼어요 ㅠ



그래서 케이스나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케이스는 알아보니 몇가지 있긴한데
이런 케이스들을 끼우면 리코gr3의
부피가 커진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ㅠ
작가 가벼운게 장점인데 ㅠㅠㅠㅠ

그래서 가방을 찾아보는데
파우치처럼 작고 편한 가방이 없을까 보던 중
코닥의 코듀로이 스몰백을 보게됐습니다.


코닥 코듀로이 스몰백
kodak corduroy small bag

귀엽죠 ㅎㅎ 작아보이는데
실물은 생각보다는 커요.
(생각보다는 큰거지 그래도 작고 아담한 크기입니다)


요즘 추워서 외투입고 다니시죠?
외투 안쪽에 가방을 메면 밖에서는 티도 안날거 같아요.
그래서 좋습니다~!
게다가 코듀로이 재질이라 겨울에 잘 어울리네요.


코닥에서 가방 컬러 잘뽑았네요😆
예쁩니다 예뻐요~☺️

그럼 리코gr3를 넣어볼까요?
어떤가요? 괜찮죠?
가방이 좀 더 커서 공간이 남긴하지만
이정도면 사이즈도 만족합니다~!!!



그리고 리코gr3 가방으로
코닥 코듀로이 스몰백을 가장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코닥이기 때문이죠 ㅎㅎㅎ
필름을 만드는 브랜드라 카메라와
아주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스트랩을 떼서
리코GR3에 달 수 있어요.
리코에도 스트랩을 달 수 있는 위치가
두군데 있는데 코닥 가방에 붙어있는
스트랩도 넣을 수 있는 구멍입니다.
스트랩에 컬러 패턴이 있어서 예쁘네요☺️👍


리코gr3 말고도 컴팩트한 카메라들은
거의 다 들어갈 사이즈인거 같아요~!


코닥 코듀로이 스몰백 가격

저는 무신사에서 쿠폰이랑 적립금 선할인으로
배송비 포함 35,685원에 구매했습니다~!
보통 38,000원 정도하네요.


코닥 코듀로이 스몰백 컬러

컬로는 총 세가지가 있습니다.
카키, 네이비, 오렌지
제가 봤을 때는 카키와 오랜지가 예뻐보이네요☺️


이번 포스팅의 결론!

컴팩트 카메라 가방은
코닥 코듀로이 스몰백을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카메라와 사진 관련된
정보로 찾아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