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리뷰

예쁜 카메라 가방 추천! 노다웃노웨이 카메라 숄더백

nepori 2021. 1. 30. 11:49
반응형

예쁜 카메라 가방 추천
노다웃노웨이 카메라 숄더백

 

이번에는 카메라 가방을 추천드려고 합니다.

저는 카메라 가방을 총 4개 갖고 있습니다. ㅎㅎ 하나씩 사다보니 늘어나게 되네요... 물론 4개의 용도가 모두 다릅니다. 그 중에서 백팩아 이닌 숄더백으로 추천을 드릴게요~!

이 가방은 백팩은 이미 인케이스에서 만든 INCASE DSLR Pro Pack이 있었고 등에 메고 다니는게 너무 예뻐보이지 않아서 제외하고 숄더백으로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숄더백도 예쁜게 없더군요... 숄더백하면 기본으로 받는 가방이 생각납니다. 다들 아시죠? 블랙 색상에 카메라 브랜드 로고가 딱 박혀있는 아주 실용적이만 예쁘지 않은 가방. ㅋㅋㅋ 가방 브랜드의 숄더백은 좀 낫지만 그래도 큰 차이는 없더군요. 제가 원했던 느낌은 카메라 가방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가방이었어요.

그러던 중에 처음 보는 브랜드의 카메라 가방을 발견했습니다. 딱 보자마자 이건 사야겠다 싶었습니다! ㅋㅋ

 

 

 

 


노다웃노웨이 NoDoubt NoWay 카메라 가방 가격 및 구입처

29cm에서 카메라 가방을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69,700원 입니다. 가방 퀄리티에 비하면 굉장히 싼 가격이 아닐까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ㅎㅎ

 


가방 사진!

컬러는 블랙과 그린 컬러가 있습니다. 저는 그린 컬러를 샀습니다. 어떤가요? 다른 숄더백보다 훨씬 예쁘지 않나요? 착샷도 같이 올렸습니다.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적당하구요. 칸막이도 많이 들어 있어서 자유롭게 칸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모리 카드 넣는 공간처럼 추가 공간도 있어요.

 

노다웃노웨이 카메라 가방 정면 사진
카메라 가방 내부 모습
노다웃 노웨이 카메라 가방 착용샷

 

 


노다웃노웨이 카메라 가방의 장점

노다웃노웨이(NoDoubt NoWay) 카메라 가방을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느낌 장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예쁜 카메라 가방

첫번째 장점은 역시 예쁜 디자인입니다. 기존의 카메라 가방과 다르게 좀 더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두툼한 쿠션

카메라와 렌즈는 충격에 민감하죠. 비싼 물건이다보니 충격에 보호를 잘 해줘야 합니다. 카메라 가방의 기본 기능을 아주 잘 지킨 제품입니다. 쿠션이 굉장히 두툼해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3. 두툼한 어깨끈

어꺠에 닿는 면이 넓고 두툼하게 되어있어 무게를 분산시켜줘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카메라와 렌즈가 무겁기 때문에 정말 좋은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노다웃노웨이 카메라 가방의 단점

열고 닫기 불편함

열 때 상단 손잡이 가죽의 똑딱이를 열고 측면의 버클을 푼 다음에 상단 버클을 풀고 마지막으로 지퍼를 열어야합니다 ㅋㅋㅋ 와우~ 복잡하죠. 실제로 스피드하게 촬영하긴 어려울거 같고 이동할 때 사용하고 촬영을 시작하면 열어서 어디 한쪽에 두고 사용해야할거 같아요. 

 

 


노다웃노웨이 카메라 가방이 정리

열고 닫기가 불편한 만큼 잠금에 대한 부분은 확실히 튼튼합니다. 단단하게 고정되고 두툼한 쿠션으로 안전하게 카메라와 렌즈 보호가 가능합니다. 다만 가방에서 바로 꺼내서 찍고 다시 바로 넣는 스피디한 촬영에는 안맞을 수 있습니다. :)

 

 

이상으로 이번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카메라와 사진관련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