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물사진

2020년에 최고의 사진

nepori 2021. 1. 2. 18:26
반응형

이번에는 2020년에
제가 찍은 사진에 베스트를 뽑아봤어요 ㅎㅎ
2020년에 찍은 사진들을 돌아보며
많은 가진을 찍었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라이트룸 1tb 공간이 벌써 70%가 채워졌습니다. 사진을 찍고 에이컷들만 라이트룸에 올려놓기 때문에 한번 촬영한 파일들을 다 올려도 용량이 크지 않는데 조금씩 쌓이다보니 벌써 이렇게 쌓였네요.
이번 포스팅은 정보성 컨텐츠가 아니라지극히 제 개인적인 내용입니다~!


쨘~!
이 사진입니다~!
대관령 삼양목장에서 하얀 눈과 눈쌓인 산 그리고 따뜻한 빛이 감돌 때를 찍은 사진입니다. 실제로 본 모습은 더 감동적이었습니다. 꿈같고 벅차오르는 느낌이었어요. 사진은 그 때의 감정을 모두 전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그 때의 기억을 떠오르게 해주네요 ㅎㅎ

이 때 사용한 장비는 a7m3 바디와 sel55f18z 렌즈를 사용했고 조리개를 좀 조여서 찍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눈 쌓인 대관령 다녀와보세요~! 정말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을거에요~!😆

삼양목에서 찍은 다른 사진들도 보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