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물사진

인물사진 자연광 스튜디오 추천! 스튜디오 포엠

nepori 2021. 1. 10. 23:19
반응형

인물사진 찍기 좋은
자연광 스튜디오 추천!
스튜디오포엠!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 디자이너 내포리입니다.

저는 취미로 사진을 시작해서 와이프님과 같이 여행이나 데이트하며 찍은 사진이 많습니다. 이번에도 와이프님과 데이트를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면서 하기로 했습니다. 금요일에 급하게 스튜디오를 알아봤는데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어서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하고 예약을 잡았습니다. 답변도 빠르고 친절했어요~! 급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으로 문의하시면 될 거 같아요~!

스튜디오포엠 인스타그램 가보시면 예약 현황을 볼 수 있으니 확인 후 문의해주세요~!

 

 


위치는 서교동

합정역과 홍대입구역 사이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교동쪽이고 저는 합정역 쪽에서 걸어서 갔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컷!

이날 찍은 베스트 컷은 아래 사진입니다! 자연광 스튜디오의 가장 큰 장점인 햇빛이 아주 예쁘게 표현된 거 같아요! 스튜디오가 전체적으로 화이트, 베이지 느낌이라 브라운, 그린 톤의 옷을 입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우드톤의 빈티지 인테리어 B룸

A룸과 B룸이 있는데 저는 B룸을 빌렸습니다. B룸이 3만 5천 원으로 A룸보다 5천원 더 저렴합니다. 공간이 더 작긴 한데 그래도 진짜 넓은 편인 거 같습니다. 빈티지한 소품도 많아서 활용하기 좋았어요. 오래된 라디오도 있고 필름 카메라도 2대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자기도 있었고 가장 탐났던 건 옛날 매킨토시가 있었어요. ㅎㅎ 진짜 이쁘던데 갖고 싶었습니다. ㅠㅠㅠ

 

 


자연광 스튜디오의 장점

자연광 스튜디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려면 햇빛이 좋은 날, 햇빛이 잘 들어오는 시간대에 촬영을 해야 합니다. 처음 가보는 스튜디오는 언제 빛이 잘 들어오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문의를 하는 게 좋습니다. 저도 스튜디오포엠 쪽에 여쭤봤는데 10시부터 점심시간 때까지가 가장 빛이 잘 들어온다고 알려주셨어요. ㅎㅎ

제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촬영을 했는데 오후 2시까지 빛이 아주 강하게 들어왔습니다. 아주 아주 좋았어요. 작년에 자연광 스튜디오를 빌렸을 때는 언제가 빛이 예쁜지 문의를 안 했더니 햇빛이 안 들어와서 사진이 아쉬운 경우가 있었어요. 꼭 햇빛 잘 들어오는 시간을 확인하세요~!

 

 


촬영 장비

이날 사용한 메인 장비는 소니의 고화소 미러리스 바디인 a7r4와 55미리 조리개 1.8 렌즈를 사용했습니다. 서브 카메라로는 필름 카메라인 펜탁스의 미슈퍼를 사용했습니다. 아쉽고 필름을 다 못써서 현상을 맡기진 못했는데 나중에 사진을 찾게 되면 업로드하겠습니다! 아주 예쁘게 나왔을 거 같은데 미리 볼 수가 없어서 ㅠㅠ 궁금합니다. 그래도 이 기다림이 필름 카메라의 매력이죠 ㅎㅎ

 

 


마무리

가성비가 정말 좋은 스튜디오인거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소품도 예쁜게 많고 장소도 넓었습니다. 게다가 역이랑도 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추천! 인물사진이 아니더라도 제품이나 여러가지 다 촬영 가능할거 같아요. 
마지막 사진은 셀프 커플 사진입니다!!!

혹시 촬영 문의해주실 분은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도 사진 관련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