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물사진

야외 스냅 사진 촬영, 데이트 장소 추천! 노들섬 with 라이카m10

nepori 2021. 1. 6. 23:44
반응형

야외 스냅 사진
촬영 장소 추천!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노들섬 with 라이카m10

야외 스냅사진 촬영 장소 추천드릴게요~!
지금은 야외에서 촬영할 수 있는 날씨가 아니죠... 겨울이라... 그래도 봄이 되면 꼭 가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우선 노들섬에 가기 전에 합정역 근처에 있는 어반플랜트에서 커피 한잔하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라이카m10 감성 장난 아니네요.
팔아서 제 손에 없는데 자꾸 생각이 나요.... 하지만... 너무 비싼놈...😭 기스 하나 생길 때마다 눈물이 ㅠ

공원느낌도 찍고 한강에서도 사진을 찍고 싶다면 노들섬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야외 촬영 장소 중에서 선유도 공원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노들섬을 더 좋아하게 됐습니다!!!

한강을 배경으로 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예쁘죠~! 노들섬은 노을이 정말 예술입니다. 노을 전에 가서 대기했다가 사진을 찍어보세요~! 한강 위에 있기 때문에 햇빛을 가릴 건물이 없어서 해가 완전히 질 때까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한강에 가까이까지 내려갈 수 있긴 한데 위험하니 추천드진 않습니다. 안전이 중요하니까요...ㅎㅎ 저도 저 위 사진 중에 돌에 앉은 사진 찍을 때 굉장히 불안했습니다.... 대단한 와이프👍


뒤에 4호선이 지나가는 철교가 있어서 주기적으로 전철 소리가 납니다. 전철 소리와 한강 소리, 사람들 웃는 소리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위 사진은 해가 떨어지기 직전의 사진입니다. 63빌딩쪽로 해가 지기 때문에 저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사진 작가님들이 미리 삼각대 세우고 좋은 자리를 잡아두셨더라구요. ㅎㅎㅎ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자주 나왔었죠 ㅎㅎ 일단 넓은 잔디가 있어서 공원 분위기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저는 돗자리 펴놓고 노을 질 때까지 와이프님과 우리집 강아지 '나무'와 함께 놀다가 쉬었다가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물론 사진이랑 영상도 찍었어요 ㅎㅎ


사용한 카메라

이날 사용한 카메라는 라이카m10입니다.
감성 장난 아니죠. 생긴 것만큼 사진도 아주 감성적으로 감아줍니다. 렌즈는 주미룰스50mm 현행을 사용해서 선예도도 아주 뛰어나요.
젛은 카메라인겅 맞지만 다시 사진 않을거 같아요 ㅎㅎ 이유는 성능이...



카페와 음식점이 바로 옆에

또 하나의 장점은 노들섬 내에 카페와 음식점이 있어서 잠깐 쉬거나 배고플 때 뭘 먹기 참 좋습니다. 편의시설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마무리

노들섬이 너무 좋아서 친구의 야외 웨딩 촬영 장소로 추천했고 제가 사진을 찍어줬습니다. 괜찮더군요. 웨딩스냅 찍기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노들섬에서 셀프 웨딩 스냅 촬영 후기를 올려볼게요.
그럼 다음에도 사진관련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