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리뷰

출시 약 2년이 된 에어팟 맥스 지금 살만할까? 사용 후기

nepori 2022. 9. 5. 22:39
반응형

출시 약 2년이 된 에어팟 맥스 지금 살만할까?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어팟 맥스 구입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평소에 음악을 자주 듣진 않지만 가끔씩 끌리는 노래가 있으면
무한 반복 재생을 하면서 듣고 있어요.

저는 사과농장을 꾸려놔서
모든 제품이 애플입니다... ㅎㅎ

일단 아이폰12 프로를 사용하고 있고
맥북 m1 pro 모델과 m1 아이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맥미니도 한대 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아이패드도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애플워치와 에어팟 3세대도 갖고 있습니다 ㅎㅎㅎ...
제대로 애플 생태계를 꾸려놨어요 ㅎㅎ


에어팟 맥스 실버 언박싱

에어팟 맥스 실버 박스와 에어팟 맥스 실물

일단 간단 개봉 후기를 이야기해볼까요~
특별한건 없어요. 그냥 평소에 알던 애플의 패키징입니다.
심플하게 제품이 보이고 에어팟 사진에만 형압으로 돌출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위 사진 왼쪽과 같이 실리콘 케이스로 감싸져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언박싱

구성품

구성품은 환경을 생각하는 애플답게 충전기는 없습니다....
라이트닝 C타입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어요.
여기서 별로 할 이야기가 없네요.

에어팟 맥스 실물 사진

에어팟 맥스 실버 개봉!

짜잔! 위 사진처럼 정말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첫 느낌은 견고하고 마감의 완성도가 높았다는거에요.
비싼 애플이지만 이런점 때문에 구매를 멈출수가 없어요... ㅎㅎ



에어팟 맥스 구입 경로 및 가격

저는 구팡으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글을 쓰는 지금 기준으로 575,2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휴카드사로 결제하면 538,2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찾아봤지만 믿을만하면서 가장 싼 곳이 쿠팡이었어요.
게다가 다음날 새벽에 받을 수 있어서
급한 한국인들에게는 가장 좋은 구매처이죠!

에어팟 맥스는 인기가 많아서 중고가격이 그렇게 낮지 않아서
조금 더해서 새제품을 산다고 생각하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에어팟 맥스 구매 이유

1. 음질 향상

음악듣는걸 좋아하는데 은근 음질에 예민한 편이라
에어팟 3세대에 만족을 못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음질 향상을 기대해서 구매했어요.

2. 패션 아이템

요즘 줄있는 이어폰이 다시 주목받고 있죠 ㅎㅎ
헤드셋도 뜨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요즘 길을 다니다보면 헤드셋을 끼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제 본업이 디자이너라 이런 패션아이템을 안살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저는 테크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를 위한 제품이었던거죠.

에어팟 맥스 착용 사진




에어팟 맥스 음질 후기

솔직한 음질을 이야기해드릴게요~
들었을 때 에어팟 3세대보다 해상력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다만 그 정도가 드라마틱하진 않았고
음질 부분에서는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분들의 리뷰에서도
음질이 아쉽다는 평이 많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예상을 한 부분이었습니다.

톤이 부드러워 장시간 노래를 듣기 좋았습니다.

강아지도 재워버리는 부드러운 톤


에어팟 맥스 노이즈 캔슬링 후기

노이즈 캔슬링은 확실히 좋았습니다.
제가 에어팟 프로도 사용을 했었는데
거의 같은 느낌이었어요. 고요해지면서
나만 있는 굉장히 특별한 경험!
다만 에어팟 프로와 같이 귀가 먹먹하고
약간의 속이 울렁거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노캔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가끔 지하철에서 시끄러울 때만 사용했어요.



에어팟 맥스 패션 소품!

가장 만족한 부분이었습니다.
목에 걸치기만해도 힙해지는 느낌!
길을 다니면 다들 에어팟 프로를 바라 보는 시선!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되어 주는 제품이었어요.

솔직히 헤드셋 중에서 가장 예쁜거 같아요.
요즘 유명한 분들이 많이들 착용하면서
가치가 더 올라간거 같아요.


에어팟 맥스 총평!

장점!

예쁜게 장점입니다.
패션 아이템으로 구매를 하신다면
만족하실거에요!

단점!

음질적인 부분에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셨다면
아쉬움을 느낄거에요.
그리고 무게 때문에 장시간 사용 시 목에 부담이 되었습니다.
(제가 목이 일자목이라 안좋아서 더 불편하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저와 같이 목이 좀 안좋은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6점입니다.... :)

반응형